일상부터 특별한 날까지 활용 가능한 스니커즈 스타일링

미니멀한 디자인은 나이를 불문하고 폭넓은 연령대가 즐기기 좋음과 동시에 시간이 지나도 트렌드에 전혀 위화감 없는 심플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데요. 여기에 차분한 색감까지 더해진다면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일상부터 특별한 날까지 즐겨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텐포인츠 ‘리암’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암_카푸치노


텐포인츠 리암은 기본에 충실하면서 캐주얼한 디테일과 기능성을 더한 스니커즈입니다. 롱한 라스트와 옆라인의 견고한 스티치 그리고 뒤축 컬러 배색이 제품의 세련됨을 더해주는데요. 깊은 색감과 매끈한 광택감을 자랑하는 베지터블 레더 어퍼로 클래식한 무드를 담아냈으며 절개 라인의 아웃솔과 천연 라텍스 인솔로 유연하면서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해 직장인들의 출퇴근길 스니커즈로 안성맞춤인 아이템입니다.

*리암 밴드_블랙/리암_블랙


겨울이 깊어질수록 밝은 톤의 웨어보다 다운된 톤으로 따뜻하면서 마음을 편안해지게 만드는 웨어들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차분하면서 안정감 있는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짙은 브라운 톤으로 포인트를 준 룩에 리암 블랙 컬러를 매치해보세요. 터틀넥 니트에 베이직한 슬랙스, 리암으로 스타일링한다면 격식 있는 자리나 가벼운 모임 자리에서 포근한 겨울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훈훈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리암_꼬냑


미니멀 룩의 정석인 블랙 룩에는 포인트가 될 만한 컬러의 슈즈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은 컬러를 사용하여 스타일링하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단점이 있는데요. 튀지 않으면서 은은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리암 ‘꼬냑’ 컬러로 포멀한 느낌을 완성해보세요.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아늑한 색감으로 센스 있으면서 개성 넘치는 톤 온 톤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리암 밴드_블랙, 카푸치노


리암은 레이스업 디자인과 함께 유니크하게 제작된 밴딩 디자인 2가지 형태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레이스업 디자인이 좀 더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면 밴드 디자인은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으로 어떠한 룩에나 부담  없이 매치가 가능한데요. 탁월한 착화감은 기본이며 밴딩으로 착화의 편리함까지 담아내 스포츠 웨어를 믹스한 룩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 뿐만 아니라 가벼운 외출복에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리암_꼬냑


매일 고민하는 데일리룩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리암'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리암 SNEAKERS & BAND 

블랙 BLACK / 꼬냑 COGNAC / 카푸치노 CAPPUCCINO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