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츠 하나로 완성하는 스타일리시한 FW 데일리룩

밤낮으로 기온차가 심해지면서 금방이라도 겨울이 다가올 것 같은데요.

계절이 바뀌면서 스타일링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부츠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9F/W NEW ARRIVAL 
뉴다이아나 첼시 NEWDIANA CHELSEA


시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까지 다채롭게 소화가 가능한 첼시 부츠는 어떤 룩에나 활용도가 높아 FW 시즌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꼽히는데요.

특히 블랙 컬러 부츠의 경우 단색으로 심플하게 코디한 룩이나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스타일링 등 어디에 매치해도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기 때문에 더욱 많이 찾는 아이템입니다.

뉴다이아나는 롱한 라스트와 발목까지 슬림 하게 잡아주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길어 보이는 다리 라인을 연출해주는데요. 

스니키핏의 데님은 물론 루즈핏 데님, 치노 팬츠, 여러 스커트 라인에도 뉴다이아나 하나로 캐주얼하면서 패셔너블한 데일리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H 라인의 스커트나 다양한 핏의 슬랙스에 뉴다이아나를 매치해보세요.

단정하고도 세련된 세미 포멀룩까지 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19F/W NEW ARRIVAL 
소피 SOPHIE


적당한 굽 높이에 발목 위를 덮어주는 앵클부츠는 편안하면서도 겨울철 추위 걱정까지 덜어주는 만능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레오파드나 플라워, 체크 패턴 등으로 이루어진 원피스에 앵클부츠를 매치해보세요. 밋밋하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되는 가을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부츠컷의 데님이나 와이드 팬츠에 앵클부츠를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기에 무심하게 걸친 듯한 아우터 하나를 더한다면 꾸민 듯, 안꾸민 듯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좌_소피 앵클 부츠 / 우_소피 첼시 부츠


많은 앵클부츠 중에서도 라플란드코리아가 ‘소피’를 추천하는 이유는 신발 하나로도 포인트를 가 될 수 있는 여러 디테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사선 밴딩과 지퍼로 탈착이 간편함과 더불어 날렵한 앞코 라인에 선명한 색감과 광택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베지터블 레더 외피, 사선으로 각진 굽 디자인이 어느 앵클부츠 보다 멋스러운 룩을 연출시켜줍니다.

또한 멀지 않은 겨울에도 끄덕하지 않을 부드러운 털 안감이 보온성을 극대화해주기 때문에 앵클부츠를 신어본 여성분들이라면 더욱 만족할 만한 조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을과 겨울 사이,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부츠 아이템을 활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뉴다이아나 첼시 NEWDIANA CHELSEA
BLACK 블랙

바로가기

소피 SOPHIE
앵클 & 첼시 COGNAC 꼬냑 / BLACK 블랙

바로가